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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 허리 건강 이렇게 유지해라
작성일 : 2019-05-23
작성자 : 헬스24 첨부파일 : 20190523204021.jpg
조회 : 242






의자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
그렇다 보니 허리 건강이 망가져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생활 속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허리 건강 유지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가벼운 스트레칭하기



오래 앉아있을 수밖에 없다면, 1시간에 한 번씩 1~2분간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지친 허리를 풀어주세요.


2. 여가를 서서하는 습관 들이기




TV나 전화를 받는 등 가벼운 일이나 여가시간을 보낼 때, 서서 하는 습관으로 앉는 시간을 줄여주세요.


3. 앉아있을 때 올바른 자세로 앉기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면서 앉아있을 경우, 엉덩이를 의자 깊숙이 넣고 허리 받침대에 허리를 대는 바른 자세로 앉으세요.


4.가벼운 운동하기




시간이 난다면 허리에 부담이 되지 않는 유산소, 무산소 운동을 적절히 하여 허리 스트레스를 줄여주세요.


현대인의 고질병이된 척추질환,
이렇게 간단한 생활습관으로 건강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