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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 저리가~
뱃살 잡는 '착한'음식
Date : 2018-09-10
Name : 헬스24 File : 20181018173412.jpg
Hits : 405







하루종일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 학생들 ..
점점 늘어가는 뱃살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죠?

복부에 쌓이는 살은 보기에도 좋지 않을 뿐더러,
건강이 좋지 않다는 신호이기도 한데요.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복부에 쌓인 ‘내장지방’을 빼야 합니다.

오늘은 내장지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을
몇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1. 통곡물
살을 빼려면 탄수화물을 줄이라고들 많이 이야기하죠?
실제로 탄수화물은 지방을 뺄 때 가장 고려해야 하는 요소입니다.
순수한 탄수화물 덩어리 백미에 비해 정제되지 않은 통 곡물은
흡수와 분해가 천천히 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지방의 연소를 돕습니다.
또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껴 과식을 방지할 수 있죠. ^_^bb






2. 신선한 야채, 과일
정확히 말하면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 혹은 과일입니다!
배변활동을 돕고 장 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식이섬유는,
장내 유해물질과 콜레스테롤을 흡수해 몸 밖으로 배설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3. 견과류와 등푸른 생선
결과류와 등푸른 생선의 공통점은 바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다는 것!
지방은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으로 나뉘는데요.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포화지방산과는 반대로,
불포화 지방산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답니다. ^_^






4. 고추
고추에 들어있는 캡사이신 성분은 체온을 올리고
체내에 열을 내어, 칼로리를 소모시킵니다.
그러나 무엇이든 과유불급이죠~ 적당하게 드세요.
특히 위장이 좋지 않거나 속이 자주 쓰린 사람이라면 더더욱 주의해야겠죠?!






5. 물
물은 신진대사를 돕기 때문에, 에너지를 빨리 연소시킵니다.
또한 몸의 노폐물 제거해주고, 허기감을 달래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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